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티 우먼 스토리 정보 느낌

by 초이TB 2023. 5. 7.
반응형

프리티 우먼은 꿈꾸지 않았던 사랑이 이루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신데렐라는 동화 속 이야기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현실에도 있지만  흔하지 않을 뿐입니다.

신데렐라
신데렐라는 어디에나 있고 세상엔 아름다운 사랑이 참 많습니다.

 

 로맨틱한 영화 스토리 

이 영화는 우연한 계기로 유명한 호텔의 대표님과 만나게 된 소녀 비비안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입니다. 비비안은 돈이 없는 가난한 삶의 길거리 여자로 살다가 우연히 재력 있는 비즈니스맨 에드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회적 경제적인 격차와 로맨스를 소재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리처드 기어가 연기한 역할인 에드워드 루이스는 부자인, 비즈니스 상대방들과의 만남을 위해 렌터카를 이용하다가 길을 잃어버린 그는 돈을 벌기 위해 성매매를 하는 비비를 우연히 만나고, 돈이 필요하여  에드의 제안으로 일주일 동안 그의 여행동행자 겸 인생멘토가 되기로 합니다. 그리고 함께하는 동안 서로는 사랑을 찾아가게 되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게 됩니다. '프리티 우먼'은 로맨스와 함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줄리아 로버츠의 눈부신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과 리처드 기어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과 잰틀 한 매력등이 영화를 관람하는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었습니다. 또한, 이 영화는 당시 큰 인기를 끌었으며, 90년대의 패션과 미국의 문화를 보여준다는 점에서도 대중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합니다. 비비안이 에드의  제안으로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장면이나 당시의 미국의 소비문화와 패션트렌드등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또한 부를 쫓는 사람들의 현실을 비판하는 내용이 담겨 있기도 합니다. 프리티 우먼은 사랑과 성장을 그리는 영화로, 매력적인 배우들과 화려한 분위기, 감동적인 이야기, 그리고 영화의 주제곡인 Pretty Woman의 사운드 트랙등으로 꾸며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도 사랑하는 영화입니다.

  영화와 관련 정보

이 영화의 장르는 1990년에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주연은 줄리아 로버츠와 리처드 기어이고, 감독은 게리 마샬입니다. 게리 마샬은 1934년 뉴욕에서 태어나 화이트 플레인즈 대학을 졸업한 후, TV 드라마와 영화 산업에서 감독, 프로듀서, 배우로 활동하였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프리티 우먼을 비롯해서 런어웨이 프리데이, 오버보드, 머니 톡스,  캐비 아웃사이드등이 있습니다. 게리 마샬은 코미디와 멜로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제작해 왔으며, 그의 작품은 미국을 비롯해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그는 2016년에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많은 영화를 만들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감독이었습니다. 프리티 우먼은 아카데미상 골드 글로브상 등 여러 상에서 후보에 올랐으며, 줄리아 로버츠는 이 영화에서 MTV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줄리아 로버츠는 이 영화로 BAFTA상 여우주연상, 미국 배우 조합상 여우주연상등 여러 상에서 후봉 올랐으며, 가장 유력한 선두주자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줄리아 로버츠의 매력에 빠진 느낌입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은 줄리아 로버츠와 리처드 기어의 케미스트리입니다. 교양 없이 자란 비비안과 부유한 비즈니스맨 에드는 상반된 세상에서 살아온 두 사람입니다. 그러나 서로에게 필요한 것을 찾고 이를 극복하면서 서로에게 성장하며, 진정한 사랑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특히 줄리아 로버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반전 있는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그래서 이 영화는 이야기 전개와 연출, 배우들의 연기, 음악등이 높은 완성도를 보이며, 여성 주인공인 비비안의 성장과 로맨스가 그려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영화의 소품과 주제곡과 삽입곡, 캐릭터들의 패션등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비비안과 에드가 걸어 다니는 비버리 힐즈의 번화가, 바니니 옷을 입은 비비안, 마지막 댄스씬에서의 섬세한 연출등은 당시의 패션과 문화적인 면모를 잘 보여주며, 지금까지도 많은 팬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맨스와 판타지적 요소 때문에 현실성이 떨어진다는 비판도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몸을 상품화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신분상승을 꿈꾸는 사람들에겐 황홀한 대리 만족을 느끼게 했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인생을 살기보다는 부유한 배우자를 만나 평생을 여유롭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